'17일 컴백' 원위, 신곡 '추억의 소각장' 뮤직비디오 스틸컷 공개...자유로운 비행!

지태구 기자 2024-04-04 15:59:12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곡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선공개했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오늘(4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3집 'Planet Nine : ISOTROPY'(플래닛 나인 : 아이소트로피)의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열기구에 탄 채 자유롭게 비행하고 있다. 밤하늘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표정에서는 편안함이 느껴진다. 특히, 해당 이미지는 타이틀곡 '추억의 소각장 (Beautiful Ashes)'의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Planet Nine : ISOTROPY'는 원위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줬던 'Planet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상태가 바뀌어도 성질은 변하지 않는 등방성을 의미하는 'ISOTROPY'처럼, 원위만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한층 발전된 음악을 예고한다. 원위는 최근 멤버 용훈과 강현이 전역함에 따라 약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가운데, 신보에 전 멤버의 자작곡을 수록해 독보적인 음악성을 입증한다는 각오다.

한편, 원위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Planet Nine : ISOTROPY'를 발매한다. 이후 오는 5월 4일~5일 단독 콘서트 'ONEWE 3rd Live Concert [O! NEW E!volution III]'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