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비비업, 데뷔곡 'Locked On' MV 속 '키치+힙' 매력…'하이틴 악동' 면모 과시!

지태구 기자 2024-04-01 15:36:06


신인 걸그룹 VVUP(비비업)이 데뷔곡 'Locked On'(락던)으로 가요계 강렬한 출사표를 던졌다.

VVUP(현희, 킴, 팬, 수연)은 오늘(1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Locked On'(락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네 멤버가 미국 LA에서 '탤런트 쇼'를 준비하는 과정이 담겼다. 스테이지에 오르기까지 멤버들의 노력을 한 편의 성장 드라마처럼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교내 복도, 체육관, 도서관 등에서 'Locked On'의 퍼포먼스를 소화하는 모습은 VVUP만의 키치하면서도 힙한 '하이틴 악동'의 면모를 보여준다.

이번 뮤직비디오 연출은 세계적 팝스타 도자캣, 아리아나 그란데 등과 협업한 한나 럭스 데이비스 감독이 진두지휘했다. LA의 이국적인 풍경에 더해 라이벌 그룹과 귀여운 신경전을 펼치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Locked On'은 VVUP의 정체성이 담긴 곡으로,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멜로디 라인이 매력적이다. 곡 전반에 네 멤버의 긍정 에너지가 녹여져 있는 가운데 국내 대표 K-POP 그룹들의 히트곡들을 제작한 프로듀서 이어어택이 곡 작업을, 댄스 크루 라치카가 안무 제작에 참여해 4인 4색 매력을 극대화했다.

한편 한국과 인도네시아, 태국 출신 멤버로 구성된 다국적 신인 걸그룹 VVUP의 긍정 에너지가 담긴 데뷔곡 'Locked On'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이고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