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 출시...동물병원·보험료 20% 할인

지영란 기자 2024-04-01 15:37:41
KB국민카드가 KB손해보험과 함께 반려동물 보험 가입 고객을 위한 카드를 출시했다. 

오늘(1일) KB국민카드가 KB손해보험과 손잡고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는 KB손해보험 펫 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위한 신용카드로, 펫 보험료 결제 시 매달 1만원 한도까지 20% 할인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동물병원·반려동물 업종 20% 할인, 배달 및 간식(제과/커피/패스트푸드 업종, 배달의 민족, 마켓컬리/요기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카드 연회비는 2만원이며,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라면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카드 출시 기념으로 4월 한 달간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며, 'KB 금쪽같은 펫보험'의 월 보험료를 3만원 이상 납부한 가입자 중 보험료를 제외하고 7만원 이상 이용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 다만, 행사 직전 6개월 동안 KB국민 개인 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KB손해보험과 손잡고 펫 보험료 할인 등 반려동물 양육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이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